축 하를 위한 승인 그리고 원인은 두 배 #9 명성 별이 여기에서 빛나는, 표시 승진 운 및 훌륭한 직업 기회의 결과로 센터에 나타난다. 마찬가지로 사우스 웨스트 bagua 사랑과 로맨스를 지원,이 스타 조합은 잘 관계 뿐만 아니라 집안의 matriarch에 대 한 불행. 여기에 더블 행복 기호를 표시 사랑에 대 한 활성화, 승리 배너는 훌륭한 행운을 익히다 격려 것입니다 동안. 그러나, 당신은 너무 많은 화재 에너지와 함께이 지역을 활성화 하지 않거나 화재로 인 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시계. 여기에 자연 수정 구슬 또는 크리스탈 포인트 요소를 조정 하는 데 도움이 장소. 여기 길 조 치의 사회 행사 및 지출 시간을 조직 하 여 활용. 9 반지 칼로 기회를 부스트. 하모니를 양육 하 고 두 배 #9의 과량 불 에너지를 감소 시키기 위하여 6 개의 매끄러운 수정 구슬 (지구 성분을) 표시 하십시오. 매달 에너지가 연간 에너지와 일치로 이번 달에 모든 별이 이중 적 정량 있습니다. 이것은 섹터 주택 ` 좋은 ` 별-1, 4, 6, 8과 ` 나쁜 ` 별-2, 3, 5와 섹터의 거주자 반면에 앞으로도 전에 대 한 스스로를 꽉 해야 합니다에 대 한 멋진 행운을 의미 합니다.

그것은 북쪽 동쪽으로 공격을 받고 성 난 두 번 #3 별에 의해 오는 대로 주민들이 여기 소진 한달 것입니다. 분위기는 끊임없이 싸움과 잠재적으로 논쟁을 하는 것입니다. 사소한 불일치 주요 분쟁과 심지어 법적 얽 힘으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이번 달 그들이 철저 하 게 좋은 변호사에 의해 검토 되었습니다 어떤 계약에 서명 해야 하는 경우 소송이 더 아무것도에서 결과를 지금 서명 제어 및 #3 별의 괴로움을 나무 에너지를 약하게 금속 및 화재를 사용 하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. 몇 가지 황금 동전과 레드 katigarbha 불덩어리 여기에 싸움 치를 억제 하는 장소. 커플도 갈등을 하기 쉽습니다-관계를 강화 하는 이중 행복의 상징을가지고 다 니 십시오. 부정적인 느낌을 흡수 하 고 조화를 가져다 거실에 표시 6 부드러운 크리스탈 공. 아래 차트의 각 모눈에는 두 자리가 있습니다. 더 큰 숫자는 연례 별을 나타낸다 더 작은 숫자가 매달 별을 나타내는 동안. 그것은 행운은 maindoor가 위치한 플 라 잉 스타 조합 하 여 가져온 분야에 해당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가정 이나 사무실에서 모든 사람에 영향을 미칩니다.

분야의 나머지를 위해, 운은 그 분야에 있는 방을 자주 점유 하는 사람들에 게 단지 영향을 미친다. 좋은 것 확대 하기 위하여 나쁜 효력 및 증강 인자를 녹이는 치료는 각 분야에서 있거나 분야에서 거주 하는 사람들에 의해 착용 되거나 나르는 것은 아래에 건의 된다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