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퍽, 버지니아, 브리의 모국어는 그녀가 전문 연구 및 정치 관리 석사 학위를 취득 조지 워싱턴 대학의 2012 졸업생 이다. 그녀는 또한 버지니아 커먼 웰 스 대학의 2006 졸업 그녀가 어디 정치 과학 및 매스 커 뮤 니케이 둘 다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 합니다. 7 월 29 일 2006, 시드니 모닝 헤럴드에서 금요일 밤의 라이브 방송을 시청 하는 동안 의사가 아 메의 목에 덩어리 것으로 나타났습니다, 그리고 의사를 보고 그녀를 촉구 했다. [3] Amer는 갑 상선 암의 제거를 위한 2 개의 수술을, 그리고 또한 겪었다 방사선 치료부터. 그러나, 그녀는 지금 다시 건강 하다. [4] 브리 결혼 TV 프로듀서에 반 윌크스 11 월 7 2015 그리고 함께 그들은 두 아들이, 4 월 2015에 사 산 되었다 아치, 그리고 헌터 2 월 2017 태어났습니다. 브리는 현재 자신의 녹색 베 레모에 대 한 훈련을 마무리 하는 국립 경비대 병사와 결혼 합니다. 그녀는 정치와 스포츠를 사랑 하 고 그들의 두 치와와, 파나마와 fenway와 버밍엄으로 이동 합니다. 그녀는 군 일원, 초 동 조치, 남용의 생존자 및 동물을 지 원하는 다 수 자비로 운 조직에서 포함 된다. 브리 아 메 (태어난 1982 년 8 월 17 일 [표 창 장은 필요로 했다]) 오스트레일리아 텔레비전 개성 이다. 페이 스 북 브리에 이메일 브리 sisonon 트위터 @BreeSisonWBRCLike 브리는 그녀가 기자와 앵커 되었다 보스턴에서 wbz-4에서 버밍엄에 온다.

그녀는 앨라배마 펜사콜라-모바일 시장에서 근무 후 복귀에 대해 기쁘게 생각 합니다. 브리 sison는 wbrc 폭스 6 뉴스에 대 한 앵커입니다. 당신은 wbrc 폭스 6 뉴스 9/10에 그녀의 각 주말을 볼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당신은 1 주일 동안 그녀의 보고서를 잡을 수 있습니다. 그녀는 9 월 2016의 wbrc 폭스 6 뉴스 팀에 합류 했다. 저작권 (c) 2011, typeetogether (www.type-together.com), 예약 된 글꼴 이름 “브리”와 “브리 리프” 4) 글꼴 소프트웨어의 저작권 보유자 (들) 또는 저자의 (들)의 이름 (들), 홍보, 보증 또는 모든 수정 된 버전을 광고 하는 데 사용 되지 아니한다 저작권 보유자 (들) 및 저자 (들) 또는 그들의 명시적인 서 면 허가와 함께 기여를 (들) 인정을 제외 하 고.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컴퓨터에서 직접 프로그래밍을 보십시오. 빅 브라 더 4 빅 브라 더 5 빅 브라 더 6 빅 브라 더 7 당신은이 글꼴의 디자이너가 있다면, 이것은 ofl 라이센스를 사용 하 여 의도 하지 않은 결과, 저희에 게 연락 하 고 우리에 게 webfont 전환을 허용 하도록 허가를 제공 합니다. 감사!. 당신은 어떤 뉴스 팁, 의견이 나 질문이 있는 경우, 당신은 bsison@wbrc.com에서 그녀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. . wi-fi 연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모바일 네트워크 어디에서 나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벨 모빌리티와 함께, 이것은 당신이 캐나다 최고의 국가 네트워크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. 3 모든 비디오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fibe tv 애플 리 케이 션과 함께 tv를 보고 귀하의 모바일 계획에 포함 된 데이터를 향해 계산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