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spard lorthiois 아 스파 라 거 스에 쓴: 안녕하세요 피에르 그것을 성장 하는 방법! 당신의 아스파라거스를 밖으로 튀어나와 있다면 … gaspard lorthiois 꽃 울타리 설정에 쓴 안녕 테레사! 웹사이트를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… 또한, 소스는 아마도 그들의 친구와 동료에 대 한 뭄바이에서 리셉션을 해야 합니다 averred. 또한, 소식통은 arjun 카푸 어, 누가 하나의 ranveer의 가장 가까운 B 급 마을 친구 처럼 볼리우드에서 몇 사람, 그리고 샤 rukh 칸, 누가 deepika을 좋아합니다, 이탈리아에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덧붙였다. deepka는 그림에 lovestruck emoji와 함께 “광산”를 논평 했다. 음,이 덧 글은 분명히 ranveer는 그녀에 게 속한 방법을 말합니다. 최신 보고서에 따라, “deepveer”도 이탈리아에서 결혼 하는 것입니다. 보도, 두 별의 가족은 이미 풀 스윙에서 준비를 시작 했습니다. 일일도 소스를 모두 ranveer 싱과 deepika padukone 작은 의식이 예민한 했다 인용. 소스는 외국 목적지에서 결혼식 그들에 게 그들이 원하는 개인 정보를 제공 합니다 덧붙였다. ranveer과 deepika의 관계에 대해 말하기 많은 소문이 순찰을 하 고 있는 두 사람은 올해 말까지 매듭을 묶어 수도 있습니다.

그러나, 두 배우가 동일한 확인 적이 없다. virat kokli과 anushka sharma의 비밀 결혼식과 함께 지난해 sonam 카푸 어과 아난드 ahuja의 낮은 키 natials 지난 달, 볼리우드의 결혼식은 유행에 있을 것 같습니다. 자, 모두가 간절히 때 그의 보이 deepka padukone 드디어 뛰어들 다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 처럼 그냥 올해 될 것 같습니다 싱 ranveer 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. 보고서에 따르면, 11 월 10 일 두 가족에 의해 결혼식을 호스트로 결정 되었습니다 날짜입니다. 그랜드 이벤트가 자리를 차지할 것에 관해서는, 상상력은 방갈로 르 또는 이탈리아 또는 아마도 둘 다 될 수 있는 난무 하 고 있습니다. 그 게 아니라, 거기에 순찰 roka 실제로 오래 뒤로하고 그 유일한 개최 날짜의 담합으로 인해 했다 일을 소문이 있습니다. 외관상으로는, 2 개의 별은 그것이 둘 다 그들의 직업적인 투입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시간 이기 때문에 그것을 완벽 한 11 월 10 일에 침전 해 원했다. 글쎄요, 그것은 정말 흥미 진 진한 전망이 전반적으로 사실로 판명 되는 것 같아.

흥미롭게도, anushka sharma 및 virat kokli는 지난해 12 월 이탈리아에서 개인 대상 결혼식에 매듭을 묶 었는. 그리고 이전에, rani mukerji는 이탈리아 자체의 개인 의식에서 aditya 초 프라에 결혼 했어요. deepka padukone과 ranveer 싱 지금은 약 5 년 동안 데이트 되었습니다. 부부는 보고서에 따르면, 확인 되지 않았지만, ` padmaavat ` 공동 별이 11 월 결혼 하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. 그리고 그것은 목적지 결혼식 일 것입니다 확률이 높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