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 번째 것은 먼저! Spring 부트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 하 여 다중 파일 업로드를 활성화 한, 업로드할 수 있는 최대 파일 크기를 정의 하자. 우리는 또한 모든 업로드 된 파일에 저장 됩니다 디렉토리를 구성 합니다. 이 패키징 방식을 사용 하면 사용자가 필요할 때 전체 Spring.NET 프레임 워크의 구성 요소를 다운로드 하 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Spring.NET 프레임 워크를 점진적으로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배포 프로세스의 세분성을 높입니다. 대신 한꺼번에. 언제나 처럼, 우리는이 지역 사회에서 의견을 격려 하 고 Spring.NET의 모든 측면! 앞으로 이동 우리는 또한 2011에서 훨씬 더 공격적으로 출시 일정을 달성 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실험 하 게 될 것입니다. 이러한 노력의 한 부분은 Spring.NET에 대 한 분기별 릴리스 주기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. 목표는 출시 사이에 상당한 간격 없이 앞으로 이동 Spring.NET 꾸준히 증가 가치와 기능을 제공 하는 것입니다. Spring.NET 나머지 클라이언트의 1.0.0 방출은 포함 한다: 나는 포스트가 당신에 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. 당신은 우리가 github 저장소에서이 문서에 내장 된 프로젝트에 대 한 전체 코드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게시물에서, 어떻게 이미지, 우편, pdf 등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스프링 MVC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하기 위해 웹 서버에서 로컬 컴퓨터로 표시 됩니다. 당신이 Spring.NET 커뮤니티 포럼에 이러한 패키지를 사용 하 여 경험에서가지고 있는 모든 피드백을 직접 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지역 사회에 Spring.NET을 배포 하는이 새로운 추가 방법의 장점을 찾아보기로 여러분의 의견을 기대 합니다. 공헌 하 고 싶으? 거기에 대 한 사회적 지원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 참여자에 대 한 페이스 북, tripit, GitHub, 그리고 더 많은 지원을 위해 프로젝트를 추가 하는 관심을 찾고 있어 사회적 플랫폼의 풍부한 우주가! Spring.NET 포럼을 통해이 시험판에 대 한 피드백/입력을 제공 하십시오.

먼저 파일을 업로드 하 고 다운로드 하기 위한 REST api를 빌드한 다음 우편 집배원을 사용 하 여 이러한 api 들을 테스트 합니다. 우리는 또한 파일을 업로드 하는 자바 스크립트에서 프런트 엔드 코드를 작성 합니다. 이 기사에서는 restful 스프링 부트 웹 서비스에서 파일을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배웁니다. 이것은 단지 nuget에 (서) 사용 가능한 모든 Spring.NET 틀을 만드는 초기 스텝 이다. 곧 Spring.NET 프레임 워크의 다음과 같은 추가 높은 수준의 구성 요소에 대 한 패키지 뿐만 아니라 것입니다: 우리의 백엔드 api는 잘 작동 하 고 있습니다. 이제 사용자가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업로드 하 고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프런트 엔드 코드를 작성해 보겠습니다. Java에 대 한 지배적인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 워크, 봄, 의존성 주입을 통해 구성을 제공 하는 핵심 기업 개발 및 런타임 문제를 해결; AOP 통해 선언적 서비스; 그리고 포장 된 기업 서비스. springsource에 의해 개발. Spring.NET 사회는 뒤에 오는 런타임 환경을 지원 한다:이 프로젝트는 스프링 행동 규범에 의해 규율 됩니다.

참여 함으로써이 코드를 유지 하는 것으로 예상 된다. spring-code-of-conduct@pivotal.io에 게 용납할 수 없는 행동을 보고 하십시오. 여러 버그 수정 이외에, Spring.NET REST 클라이언트의 1.1.0 릴리스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합니다: 봄 사회는 당신이 소프트웨어와 같은-a-서비스 (SaaS는) 공급자로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할 수 있도록 스프링 프레임 워크의 확장입니다 트위터, 페이 스 북, 보관용, 그리고 더! 이 프로그램은 로컬 사용자 계정을 호스팅된 공급자 계정에 연결 하는 프로세스를 크게 단순화 하는 확장 가능한 서비스 공급자 프레임 워크 (OAuth1 및 OAuth2에 대 한 지원 포함)를 제공 합니다. 마 티아 스 kluba, florent dugué와 데이비드 compet Spring.NET에 대 한 프랑스의 봄 사용자 그룹에서 말했다. 슬라이드 및 정보는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(프랑스어).